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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지속피해 '정신' 상태로 만들거나, '정신'을 보유한 적을 공격했을 때 발동되는 룬을 정리했음. (엘리트 이상)

 

무기 룬

  • 의식 (엘리트)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공격력×42%)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고통 (에픽)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 시, (공격력×n%)의 지속 피해: 정신을 추가로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고뇌 (전설)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공격력×n%)의 지속 피해: 중독, 출혈 혹은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영혼 수확자 (전설)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타겟의 방어력이 감소하여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또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초 동안 10%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된다.

 

방어구 룬

  • 격통 (에픽)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적 주변 6m 내의 적들에게 303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격통+ (전설)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적 주변 6m 내의 적들에게 353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시간: 5초)
  • 검은 불길 (전설) : 크로스 공격 적중 시, 3m 범위 내의 적에게 909의 지속 피해: 화상을 준다.
    카운터 공격 시, 타겟에게 1769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각 3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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