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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지속피해 '화상' 상태로 만들거나, '화상'을 보유한 적을 공격했을 때 발동되는 룬을 정리했음. (엘리트 이상)

 

무기 룬

  • 조화 (전설)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공격력×n%)의 지속 피해: 화상, 빙결 혹은 감전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타오르는 불씨 (전설) : 연타 스킬 사용 시, 6초 동안 기본 공격이 타겟 주변 최대 4명의 적에게 (공격력×n%)의 지속 피해: 화상을 추가로 준다.(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방어구 룬

  • 얼어붙은 불꽃 (전설) : 상의에 각인 시, 기본 공격이 일정 확률로 타겟에게 2527의 지속 피해: 화상을 준다.
    하의에 각인 시, 스킬 공격이 일정 확률로 타겟에게 2527의 지속 피해: 빙결을 준다.
  • 원소술사 (전설) : 지속 피해: 화상, 빙결, 감전을 보유한 적 공격 시, 9초동안 공격력이 4%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각 10초)
  • 횃불 (전설) : 지속 피해: 화상을 보유한 적 공격 시, 5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 검은 불길 (전설) : 크로스 공격 적중 시, 3m 범위 내의 적에게 909의 지속 피해: 화상을 준다.
    카운터 공격 시, 타겟에게 1769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각 3초)

 

전사 장신구 룬

  • 참격 (전설) : 전사 "액티브 스킬: 2 전사의 블레이드 스매시" 스킬에 변화를 준다.
    항상 주변 원형 범위의 적을 빠르게 공격하며, 추가로 지속 피해: 화상 상태로 만든다.

 

다른 지속 피해 룬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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