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170

보통 엘리트부터 특성에 맞게 사용하기 때문에, 엘리트 이상 룬과 옵션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전설" 방어구 룬

룬 이름 효과
얼어붙은 불꽃 상의에 각인 시, 기본 공격이 일정 확률로 타겟에게 2527의 지속 피해: 화상을 준다.
하의에 각인 시, 스킬 공격이 일정 확률로 타겟에게 2527의 지속 피해: 빙결을 준다.
칼날 보루 강타 적중 시, 해당 스킬 위력의 20%만큼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 (전사 계열 클래스 전용)
응축된 마력 보유 자원이 50%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마법사 계열 클래스 전용)
고요한 바람 주변 3m 범위 내에 적이 없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3% 증가한다. (궁수 계열 클래스 전용)
신성한 수양 보조 스킬 사용 시, 10초 동안 공격력과 회복력이 4%씩 증가 (최대 3회 중첩). (힐러 계열 클래스 전용)
전율하는 악상 파티 플레이 시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음유시인 계열 클래스 전용)
거센 소나기 궁극기 사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초 동안 30% 증가한다.
붉은 맹약 공격 적중 시, 10초 유지 마력의 룬 생성. 룬 위에서 공격력 18% 증가. (재사용 대기: 15초)
검은 서약 공격 적중 시, 10초 유지 보호의 룬 생성. 룬 위에서 받는 피해 18% 감소. (재사용 대기: 15초)
생존 본능 브레이크 당할 경우, 6초 동안 받는 피해가 30% 감소한다.
끝없는 활력 추가타 적중 시 체력 1.3% 회복. (재사용 대기: 0.5초)
원소술사 지속 피해: 화상, 빙결, 감전 보유 적 공격 시 9초 동안 공격력 4% 증가. (재사용 대기: 10초)
극야 지속 피해: 신성 보유 적 공격 시, 657의 지속 피해: 암흑 추가. (재사용 대기: 3초)
깨달음 클래스 레벨 40 이상: 공격력 6% 증가, 65 이상: 추가 4% 증가.
횃불 지속 피해: 화상 보유 적 공격 시, 5초 동안 치명타 확률 10% 증가. (재사용 대기: 3초)
쇄빙 지속 피해: 빙결 보유 적 공격 시, 5초 동안 추가타 확률 10% 증가. (재사용 대기: 3초)
반작용 피해를 받으면 50% 확률로 4m 내 적에게 202 피해 충격파. (재사용 대기: 0.5초)
폭풍+ 무방비 공격 적중 시, 5초간 스킬/공격 속도 40% 증가.
흡혈+ 지속 피해: 출혈 보유 적 공격 시, 8초간 공격력 15% 증가. (재사용 대기: 12초)
제물+ 지속 피해: 신성 보유 적 공격 시 체력 245 회복. (재사용 대기: 5초)
침식+ 지속 피해: 암흑 보유 적 공격 시, 부여한 약화 효과 수에 따라 859/1061/1592 피해. (재사용 대기: 5초)
얼어붙음+ 지속 피해: 빙결 보유 적 공격 시, 5초 뒤 1061 추가 피해. (재사용 대기: 5초)
격통+ 지속 피해: 정신 보유 적 공격 시, 6m 내 적에게 353의 지속 피해: 정신. (재사용 대기: 5초)
쇠약+ 지속 피해: 중독 보유 적 공격 시, 1061 추가 피해. (재사용 대기: 5초)
안정+ 체력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 증가한다.
저격+ 3초간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방호+ 받는 지속 피해가 20% 감소한다.
초기+ 전투 시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초자연+ 스킬/기본 공격 시 55% 확률로 5초간 캐스팅/차지속도 25% 증가.
생명+ 피해 시, 9.9초 동안 방어력 0.5% 증가 및 체력 총 0.4% 회복. (최대 10회 중첩)
성채+ 체력 75% 이상일 경우, 받는 피해가 10% 감소한다.
난투+ 주변 적 수 많을수록 받는 피해 최대 15% 감소.
검은 불길 크로스 공격 시 3m 내 적에게 909의 지속 피해: 화상.
카운터 공격 시 1769의 지속 피해: 정신. (재사용 대기: 각 3초)
마나 격류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력 3.5% 증가 (최대 4회 중첩).
연승 피니시 어택 적중 시, 다음 공격이 3m 내 적에게 피해량의 30%만큼 지속 피해: 출혈. (재사용 대기: 1초)
과충전 궁극기 사용 시 10초 동안 1초마다 주변 적에게 657의 지속 피해: 감전.
독 안개 공격 적중 시 타겟 위치에 4초간 지속되는 독 안개 생성. 1초마다 3m 내 적에게 151의 지속 피해: 중독. (재사용 대기: 4초)
바위 거인 강타 적중 시 공격력 3% 증가 (최대 3회 중첩). 3중첩 시 5초간 공격력 20% 증가.
비열한 일격 카운터 공격 적중 시, 4초간 주는 피해가 24% 증가한다.

 

"에픽" 방어구 룬

룬 이름 효과
폭풍 무방비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가 32% 증가한다.
초자연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55% 확률로 5초 동안 스킬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20% 증가한다.
안정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초기 전투 시작 시, 3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성채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8% 감소한다.
방호 받는 지속 피해가 16% 감소한다.
저격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발진 이동 스킬 사용 시, 7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결핍 보유한 자원이 50%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난투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12%까지 감소한다.
생명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 동안 방어력이 0.4% 증가하고, 체력을 총 0.3%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쇠약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859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얼어붙음 지속 피해: 빙결을 보유한 적 공격시, 5초 뒤에 859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흡혈 지속 피해: 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시, 8초 동안 공격력이 12%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12초)
격통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적 주변 6m 내의 적들에게 303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
(재사용 대기 시간: 5초)
제물 지속 피해: 신성을 보유한 적 공격시, 체력을 136 회복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침식 지속 피해: 암흑을 보유한 공격시, 자신이 부여한 약화 효과의 수에 따라 682/859/1289의 피해를 준다.
(재사용 대기 시간: 5초)
끈기 적에게 피해를 받아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24% 감소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압도 무방비 공격 적중시, 타겟에게 859의 지속 피해: 감전을 추가로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절망 카운터 공격 적중시, 타겟 주변 3m 범위 내의 적들에게 1011의 지속 피해: 암흑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위협 피니시 어택 적중시, 주변 3m 반경 내의 모든 적들에게 454의 피해와 1263의 지속 피해: 암흑을 주고 공포에 질려 달아나게 만든다.
전술가 강타, 연타, 무방비, 카운터 공격시, 10초 동안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기습 카운터 공격 적중시, 3초 동안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엘리트" 방어구 룬

룬 이름 효과
격류 무방비 공격 적중 시, 3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가 24% 증가한다.
기묘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35% 확률로 5초 동안 스킬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15% 증가한다.
안심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사활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시작 전투 시작 시, 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장벽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6% 감소한다.
경계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12% 감소한다.
수비 받는 지속 피해가 12% 감소한다.
사격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폭주 이동 스킬 사용 시, 6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굶주림 보유한 자원이 33%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투쟁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9%까지 감소한다.
재활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 동안 방어력이 0.3% 증가하고, 체력을 총 0.2%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약화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657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흡수 지속 피해: 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시, 8초 동안 공격력이 9%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12초)
극복 적에게 피해를 받아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18% 감소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그리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5/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세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