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170
보통 엘리트부터 특성에 맞게 사용하기 때문에, 엘리트 이상 룬과 옵션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전설" 방어구 룬
룬 이름 | 효과 |
얼어붙은 불꽃 | 상의에 각인 시, 기본 공격이 일정 확률로 타겟에게 2527의 지속 피해: 화상을 준다. 하의에 각인 시, 스킬 공격이 일정 확률로 타겟에게 2527의 지속 피해: 빙결을 준다. |
칼날 보루 | 강타 적중 시, 해당 스킬 위력의 20%만큼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 (전사 계열 클래스 전용) |
응축된 마력 | 보유 자원이 50%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마법사 계열 클래스 전용) |
고요한 바람 | 주변 3m 범위 내에 적이 없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3% 증가한다. (궁수 계열 클래스 전용) |
신성한 수양 | 보조 스킬 사용 시, 10초 동안 공격력과 회복력이 4%씩 증가 (최대 3회 중첩). (힐러 계열 클래스 전용) |
전율하는 악상 | 파티 플레이 시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음유시인 계열 클래스 전용) |
거센 소나기 | 궁극기 사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초 동안 30% 증가한다. |
붉은 맹약 | 공격 적중 시, 10초 유지 마력의 룬 생성. 룬 위에서 공격력 18% 증가. (재사용 대기: 15초) |
검은 서약 | 공격 적중 시, 10초 유지 보호의 룬 생성. 룬 위에서 받는 피해 18% 감소. (재사용 대기: 15초) |
생존 본능 | 브레이크 당할 경우, 6초 동안 받는 피해가 30% 감소한다. |
끝없는 활력 | 추가타 적중 시 체력 1.3% 회복. (재사용 대기: 0.5초) |
원소술사 | 지속 피해: 화상, 빙결, 감전 보유 적 공격 시 9초 동안 공격력 4% 증가. (재사용 대기: 10초) |
극야 | 지속 피해: 신성 보유 적 공격 시, 657의 지속 피해: 암흑 추가. (재사용 대기: 3초) |
깨달음 | 클래스 레벨 40 이상: 공격력 6% 증가, 65 이상: 추가 4% 증가. |
횃불 | 지속 피해: 화상 보유 적 공격 시, 5초 동안 치명타 확률 10% 증가. (재사용 대기: 3초) |
쇄빙 | 지속 피해: 빙결 보유 적 공격 시, 5초 동안 추가타 확률 10% 증가. (재사용 대기: 3초) |
반작용 | 피해를 받으면 50% 확률로 4m 내 적에게 202 피해 충격파. (재사용 대기: 0.5초) |
폭풍+ | 무방비 공격 적중 시, 5초간 스킬/공격 속도 40% 증가. |
흡혈+ | 지속 피해: 출혈 보유 적 공격 시, 8초간 공격력 15% 증가. (재사용 대기: 12초) |
제물+ | 지속 피해: 신성 보유 적 공격 시 체력 245 회복. (재사용 대기: 5초) |
침식+ | 지속 피해: 암흑 보유 적 공격 시, 부여한 약화 효과 수에 따라 859/1061/1592 피해. (재사용 대기: 5초) |
얼어붙음+ | 지속 피해: 빙결 보유 적 공격 시, 5초 뒤 1061 추가 피해. (재사용 대기: 5초) |
격통+ | 지속 피해: 정신 보유 적 공격 시, 6m 내 적에게 353의 지속 피해: 정신. (재사용 대기: 5초) |
쇠약+ | 지속 피해: 중독 보유 적 공격 시, 1061 추가 피해. (재사용 대기: 5초) |
안정+ | 체력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 증가한다. |
저격+ | 3초간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
방호+ | 받는 지속 피해가 20% 감소한다. |
초기+ | 전투 시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
초자연+ | 스킬/기본 공격 시 55% 확률로 5초간 캐스팅/차지속도 25% 증가. |
생명+ | 피해 시, 9.9초 동안 방어력 0.5% 증가 및 체력 총 0.4% 회복. (최대 10회 중첩) |
성채+ | 체력 75% 이상일 경우, 받는 피해가 10% 감소한다. |
난투+ | 주변 적 수 많을수록 받는 피해 최대 15% 감소. |
검은 불길 | 크로스 공격 시 3m 내 적에게 909의 지속 피해: 화상. 카운터 공격 시 1769의 지속 피해: 정신. (재사용 대기: 각 3초) |
마나 격류 |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력 3.5% 증가 (최대 4회 중첩). |
연승 | 피니시 어택 적중 시, 다음 공격이 3m 내 적에게 피해량의 30%만큼 지속 피해: 출혈. (재사용 대기: 1초) |
과충전 | 궁극기 사용 시 10초 동안 1초마다 주변 적에게 657의 지속 피해: 감전. |
독 안개 | 공격 적중 시 타겟 위치에 4초간 지속되는 독 안개 생성. 1초마다 3m 내 적에게 151의 지속 피해: 중독. (재사용 대기: 4초) |
바위 거인 | 강타 적중 시 공격력 3% 증가 (최대 3회 중첩). 3중첩 시 5초간 공격력 20% 증가. |
비열한 일격 | 카운터 공격 적중 시, 4초간 주는 피해가 24% 증가한다. |
"에픽" 방어구 룬
룬 이름 | 효과 |
폭풍 | 무방비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가 32% 증가한다. |
초자연 |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55% 확률로 5초 동안 스킬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20% 증가한다. |
안정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초기 | 전투 시작 시, 3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
성채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8% 감소한다. |
방호 | 받는 지속 피해가 16% 감소한다. |
저격 |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
발진 | 이동 스킬 사용 시, 7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결핍 | 보유한 자원이 50%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난투 |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12%까지 감소한다. |
생명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 동안 방어력이 0.4% 증가하고, 체력을 총 0.3%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
쇠약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859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얼어붙음 | 지속 피해: 빙결을 보유한 적 공격시, 5초 뒤에 859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흡혈 | 지속 피해: 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시, 8초 동안 공격력이 12%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12초) |
격통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적 주변 6m 내의 적들에게 303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 (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제물 | 지속 피해: 신성을 보유한 적 공격시, 체력을 136 회복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침식 | 지속 피해: 암흑을 보유한 공격시, 자신이 부여한 약화 효과의 수에 따라 682/859/1289의 피해를 준다. (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끈기 | 적에게 피해를 받아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24% 감소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
압도 | 무방비 공격 적중시, 타겟에게 859의 지속 피해: 감전을 추가로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
절망 | 카운터 공격 적중시, 타겟 주변 3m 범위 내의 적들에게 1011의 지속 피해: 암흑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
위협 | 피니시 어택 적중시, 주변 3m 반경 내의 모든 적들에게 454의 피해와 1263의 지속 피해: 암흑을 주고 공포에 질려 달아나게 만든다. |
전술가 | 강타, 연타, 무방비, 카운터 공격시, 10초 동안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기습 | 카운터 공격 적중시, 3초 동안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
"엘리트" 방어구 룬
룬 이름 | 효과 |
격류 | 무방비 공격 적중 시, 3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가 24% 증가한다. |
기묘 |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35% 확률로 5초 동안 스킬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15% 증가한다. |
안심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
사활 |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
시작 | 전투 시작 시, 2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
장벽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6% 감소한다. |
경계 |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12% 감소한다. |
수비 | 받는 지속 피해가 12% 감소한다. |
사격 |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폭주 | 이동 스킬 사용 시, 6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
굶주림 | 보유한 자원이 33%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 증가한다. |
투쟁 |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9%까지 감소한다. |
재활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 동안 방어력이 0.3% 증가하고, 체력을 총 0.2%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
약화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657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흡수 | 지속 피해: 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시, 8초 동안 공격력이 9%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12초) |
극복 | 적에게 피해를 받아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18% 감소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
그리드형
'게임 > 마비노기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모바일] 격투가 장신구 룬 정리 (1) | 2025.04.24 |
---|---|
[마비노기 모바일] 도적 장신구 룬 정리 (0) | 2025.04.24 |
[마비노기 모바일] 모든 엠블럼 룬 효과 정리 (전설, 에픽, 엘리트) (0) | 2025.04.22 |
[마비노기 모바일] 모든 무기 룬 효과 정리 (전설, 에픽, 엘리트) (0) | 2025.04.22 |
[마비노기 모바일] 음유시인 장신구 룬 정리 (0) | 2025.04.21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 adb
- 다크스텀프
- 모루정원
- 원숭이의숲
- 리스본
- 리스보아 카드
- Flutter
- 12e 트램
- 티스토리챌린지
- 포르투갈
- 마비노기 모바일
- 나무던전
- 주황버섯
- aosp 빌드
- 오블완
- 와일드보어의 땅
- 와보땅
- 메이플랜드
- Python
- 안드로이드
- 포르투
- javascript
- 파이썬
- Skia
- android
- java
- 파란버섯
- Unreal Engine
- DART
- 15e 트램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
세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