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엘리트부터 특성에 맞게 사용하기 때문에, 엘리트 이상 룬과 옵션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전설" 무기 룬
룬 이름 | 효과 |
냉혹한 겨울 | 강타 시 854의 지속 피해: 빙결을 주고, 10초동안 이동 속도를 50%, 공격력을 10% 감소시킨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무수한 담금질 | 장비를 +10 강화시,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15 강화시에는 8% 더 증가한다. |
살아있는 번갯불 | 강타 스킬 사용 시, 6초 동안 기본 공격이 251의 지속 피해: 감전을 추가로 준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가시 덩굴 | 받는 피해와 주는 피해가 모두 25% 증가한다. |
타오르는 불씨 | 연타 스킬 사용 시, 6초 동안 기본 공격이 타겟 주변 최대 4명의 적에게 125의 지속 피해: 화상을 추가로 준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차오르는 안개 | 전투 중, 매 3초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4회까지 중첩된다.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초기화된다. |
몰아치는 바람 | 기본 공격 시, 6초 동안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
천 자루 검 | 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클래스 레벨 40을 달성할 때마다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
옛 검투사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6초간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
조화 | 공격 적중시, 35% 확률로 1256의 지속 피해: 화상, 빙결 혹은 감전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각 10초) |
명암 | 공격 적중시, 35% 확률로 1256의 지속 피해: 신성 혹은 암흑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각 10초) |
고뇌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1256의 지속 피해: 중독, 출혈 혹은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시간: 각 10초) |
결투+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8% 증가하고, 멀티히트 피해는 6% 감소한다. |
질풍+ |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754의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
경이+ | 기본 공격 적중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6% 감소한다. |
격전+ | 자신의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8%까지 증가한다. |
역병+ | 공격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타겟 주변 모든 적에게 1407의 지속 피해: 중독 을 준다. |
격노+ | 10초마다 3초 동안 공격력이 36% 증가한다. |
파열 | 치명타 적중 시, 타겟에게 1156의 지속 피해: 출혈을 주고 6초 동안 타겟이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킨다. (재사용 대기 시간: 3초) |
눈 먼 분노 | 연타 적중 시, 주는 피해가 2%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12회까지 중첩된다. 연타가 아닌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즉시 해제된다. |
영혼 수확자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타겟의 방어력이 감소하여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또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초 동안 10%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된다. |
"에픽" 무기 룬
룬 이름 | 효과 |
화염 |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125의 지속 피해: 화염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0.2초) |
전율 |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1608의 지속 피해: 감전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극독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3167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고통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 시, 1608의 지속 피해: 정신을 추가로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적혈 | 치명타 적중 시, 955의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
혹한 | 치명타 적중 시, 955의 지속 피해: 빙결을 주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킨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
연격 | 강타 적중 시 4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며, 연타 적중 시 3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8% 증가한다. |
선고 | 퍼스트 어택 적중 시 타겟에게 1910의 지속 피해: 신성을 주고 20초 동안 공격력을 10% 감소시킨다. |
강철 | 방어력이 20% 증가한다. |
궁극 | 궁극기 사용 시, 15초간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0% 증가한다. |
결투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5% 증가하고, 멀티히트 피해는 5% 감소한다. |
질풍 |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653의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
경이 | 기본 공격 적중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6% 감소한다. |
격전 | 자신의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5%까지 증가한다. |
역병 | 공격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타겟 주변 모든 적에게 1256의 지속 피해: 중독 을 준다. |
격노 | 10초마다 3초 동안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
"엘리트" 무기 룬
룬 이름 | 효과 |
확산 |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1055의 지속 피해: 감전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맹독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2111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선혈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2111의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의식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2111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철 | 방어력이 15% 증가한다. |
삭풍 |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402의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
대결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하고, 멀티 히트 피해는 3% 감소한다. |
전장 |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0%까지 증가한다. |
'게임 > 마비노기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모바일] 모든 방어구 룬 효과 정리 (전설, 에픽, 엘리트) (0) | 2025.04.22 |
---|---|
[마비노기 모바일] 모든 엠블럼 룬 효과 정리 (전설, 에픽, 엘리트) (0) | 2025.04.22 |
[마비노기 모바일] 음유시인 장신구 룬 정리 (0) | 2025.04.21 |
[마비노기 모바일] 댄서 장신구 룬 정리 (0) | 2025.04.21 |
[마비노기 모바일] 악사 장신구 룬 정리 (0) | 2025.04.21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 Skia
- 티스토리챌린지
- 나무던전
- java
- 파란버섯
- 파이썬
- 오블완
- Unreal Engine
- 메이플랜드
- 주황버섯
- 와일드보어의 땅
- DART
- aosp 빌드
- javascript
- 12e 트램
- Python
- 리스본
- 원숭이의숲
- 포르투갈
- 모루정원
- 안드로이드
- adb
- Flutter
- android
- 다크스텀프
- 리스보아 카드
- 포르투
- 와보땅
- 15e 트램
- 마비노기 모바일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