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엘리트부터 특성에 맞게 사용하기 때문에, 엘리트 이상 룬과 옵션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전설" 무기 룬

룬 이름 효과
냉혹한 겨울 강타 시 854의 지속 피해: 빙결을 주고, 10초동안 이동 속도를 50%, 공격력을 10% 감소시킨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무수한 담금질 장비를 +10 강화시,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15 강화시에는 8% 더 증가한다.
살아있는 번갯불 강타 스킬 사용 시, 6초 동안 기본 공격이 251의 지속 피해: 감전을 추가로 준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가시 덩굴 받는 피해와 주는 피해가 모두 25% 증가한다.
타오르는 불씨 연타 스킬 사용 시, 6초 동안 기본 공격이 타겟 주변 최대 4명의 적에게 125의 지속 피해: 화상을 추가로 준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차오르는 안개 전투 중, 매 3초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4회까지 중첩된다.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초기화된다.
몰아치는 바람 기본 공격 시, 6초 동안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천 자루 검 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클래스 레벨 40을 달성할 때마다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옛 검투사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6초간 공격력이 4%씩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조화 공격 적중시, 35% 확률로 1256의 지속 피해: 화상, 빙결 혹은 감전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각 10초)
명암 공격 적중시, 35% 확률로 1256의 지속 피해: 신성 혹은 암흑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각 10초)
고뇌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1256의 지속 피해: 중독, 출혈 혹은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시간: 각 10초)
결투+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8% 증가하고, 멀티히트 피해는 6% 감소한다.
질풍+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754의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경이+ 기본 공격 적중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6% 감소한다.
격전+ 자신의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8%까지 증가한다.
역병+ 공격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타겟 주변 모든 적에게 1407의 지속 피해: 중독 을 준다.
격노+ 10초마다 3초 동안 공격력이 36% 증가한다.
파열 치명타 적중 시, 타겟에게 1156의 지속 피해: 출혈을 주고 6초 동안 타겟이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킨다.
(재사용 대기 시간: 3초)
눈 먼 분노 연타 적중 시, 주는 피해가 2%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12회까지 중첩된다. 연타가 아닌 공격 적중 시, 효과가 즉시 해제된다.
영혼 수확자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타겟의 방어력이 감소하여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또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초 동안 10% 증가하며 해당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된다.

 

"에픽" 무기 룬

룬 이름 효과
화염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125의 지속 피해: 화염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0.2초)
전율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1608의 지속 피해: 감전​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극독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3167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고통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 시, 1608의 지속 피해: 정신을 추가로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적혈 치명타 적중 시, 955의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혹한 치명타 적중 시, 955의 지속 피해: 빙결을 주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킨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연격 강타 적중 시 4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며, 연타 적중 시 3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8% 증가한다.
선고 퍼스트 어택 적중 시 타겟에게 1910의 지속 피해: 신성을 주고 20초 동안 공격력을 10% 감소시킨다.
강철 방어력이 20% 증가한다.
궁극 궁극기 사용 시, 15초간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0% 증가한다.
결투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5% 증가하고, 멀티히트 피해는 5% 감소한다.
질풍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653의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경이 기본 공격 적중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6% 감소한다.
격전 자신의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5%까지 증가한다.
역병 공격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타겟 주변 모든 적에게 1256의 지속 피해: 중독 을 준다.
격노 10초마다 3초 동안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엘리트" 무기 룬

룬 이름 효과
확산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1055의 지속 피해: 감전​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맹독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2111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선혈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2111의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의식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2111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방어력이 15% 증가한다.
삭풍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402의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대결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하고, 멀티 히트 피해는 3% 감소한다.
전장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0%까지 증가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