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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lliJ 같은 IDE는 기본적으로 git으로 프로젝트를 관리(commit, push 등)하는 기능들이 있는데,
IDE에서 git 프로젝트를 만들면 기본적으로 .gitignore에 해당 프로젝트에 필요한 파일들이 자동으로 추가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IDE를 사용하지 않고, git command로 직접 commit, push를 하기 때문에... .gitignore도 직접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Unreal Engine 프로젝트에서 .gitignore를 작성하기 위해, 불필요한 파일(빌드 산출물 등)은 무엇인지 알아보던 차에,
아래 링크에서 기본 .gitignore를 찾았다.
.gitignore 파일에 아래 내용을 추가하면 된다.
# Visual Studio 2015 user specific files
.vs/
# Compiled Object files
*.slo
*.lo
*.o
*.obj
# Precompiled Headers
*.gch
*.pch
# Compiled Dynamic libraries
*.so
*.dylib
*.dll
# Fortran module files
*.mod
# Compiled Static libraries
*.lai
*.la
*.a
*.lib
# Executables
*.exe
*.out
*.app
*.ipa
# These project files can be generated by the engine
*.xcodeproj
*.xcworkspace
*.sln
*.suo
*.opensdf
*.sdf
*.VC.db
*.VC.opendb
# Precompiled Assets
SourceArt/**/*.png
SourceArt/**/*.tga
# Binary Files
Binaries/*
Plugins/**/Binaries/*
# Builds
Build/*
# Whitelist PakBlacklist-<BuildConfiguration>.txt files
!Build/*/
Build/*/**
!Build/*/PakBlacklist*.txt
# Don't ignore icon files in Build
!Build/**/*.ico
# Built data for maps
*_BuiltData.uasset
# Configuration files generated by the Editor
Saved/*
# Compiled source files for the engine to use
Intermediate/*
Plugins/**/Intermediate/*
# Cache files for the editor to use
DerivedDataCach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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