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1초마다 함수 실행
Invoke()로 1초마다 함수 실행1초마다 Spawn 함수 실행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MonsterSpwaner : MonoBehaviour{ public GameObject monsterPrefab; void Start() { Invoke("Spawn", 1); } void Spawn() { Instantiate(monsterPrefab);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2초 뒤, 1초마다 함수 호출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MonsterSpwaner : MonoBehavio..
개발/Unity Engine
2025. 7. 19. 16:23
[Unity] Input 이벤트 받아서 처리하기
Old Input system아래는 예전 방식의 Input 처리 코드로, 기본적으로 프로젝트는 이 방식을 사용하지 않는다.아래와 같이 Active Input Handling을 변경하면 이 코드가 동작한다. Unity 2019 이상에서는 Input System을 새로 설치하면 기존 Input API (Input.GetKey)가 비활성화됩니다.해결 방법:메뉴: Edit > Project Settings > Player > Other SettingsActive Input Handling이 Both 또는 Input Manager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Player : MonoBehaviour{ public float speed = 5f; void ..
개발/Unreal Engine
2025. 7. 19. 10:4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 티스토리챌린지
- 주황버섯
- javascript
- 마비노기 모바일
- 오블완
- aosp 빌드
- 12e 트램
- Python
- 와보땅
- java
- 파이썬
- 원숭이의숲
- Flutter
- 다크스텀프
- Skia
- adb
- 리스본
- 모루정원
- 메이플랜드
- 나무던전
- 포르투
- 안드로이드
- DART
- 리스보아 카드
- 포르투갈
- android
- 와일드보어의 땅
- 파란버섯
- Unreal Engine
- 15e 트램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
세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