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비노기 모바일
[마비노기 모바일] 지속피해 '중독' 룬 모두 정리
JSMun
2025. 4. 29. 22:20
적을 지속피해 '중독' 상태로 만들거나, '중독'을 보유한 적을 공격했을 때 발동되는 룬을 정리했음. (엘리트 이상)
무기 룬
- 맹독 (엘리트)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공격력×42%)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극독 (에픽)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공격력×63%)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고통 (에픽)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 시, (공격력×n%)의 지속 피해: 정신을 추가로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역병 (에픽) : 공격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타겟 주변 모든 적에게 1256의 지속 피해: 중독 을 준다.
- 고뇌 (전설)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공격력×n%)의 지속 피해: 중독, 출혈 혹은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역병+ (전설) : 공격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타겟 주변 모든 적에게 1407의 지속 피해: 중독 을 준다.
방어구 룬
- 약화 (엘리트)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657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쇠약 (에픽)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859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쇠약+ (전설)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 시, 1061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독안개 (전설) : 공격 적중 시, 타겟의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독 안개를 만든다.
독 안개는 3m 범위 내의 적에게 1초마다 151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4초)
도적 장신구 룬
- 독성 (엘리트) / 독성+ (전설) : 도적의 쓰로잉 봄 스킬에 변화를 준다.
폭발 속성이 독 속성으로 변경되고, 지속 피해: 중독 피해를 준다. - 독무 (에픽) / 독무+ (전설) : 도적의 포이즌 트랩 스킬에 변화를 준다.
독 안개는 일정 시간 동안 나를 따라다니며, 범위 내의 적에게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
독 지대 내에서는 자신의 급소 회피가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