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170
심층 던전 별로 드랍되는 에픽 룬과 효과들을 정리하였다.
심층 던전 드랍 룬 정리 (무기, 방어구)
던전 | 무기 룬 | 방어구 룬 |
알비 1층 | 혹한 | 방호, 결핍 |
알비 2층 | 화염 | 초자연, 침식 |
키아 1층 | 극독, 강철, 궁극, 적혈 | 쇠약, 끈기 |
키아 2층 | 질풍, 역병 | 폭풍, 안정, 생명, 흡혈 |
라비 1층 | 전율, 경이, 결투, 연격, 선고 | 초기, 성채, 얼어붙음, 제물, 위협, 전술가 |
라비 2층 | 격전, 격노, 고통 | 저격, 난투, 격통, 절망, 기습, 압도 |
드랍 룬(무기) 효과
무기 룬 | 효과 |
혹한 | 치명타 적중 시, 955의 지속 피해: 빙결을 주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킨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
화염 |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125의 지속 피해: 화염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0.2초)
|
극독 | 공격 적중 시, 35% 확률로 3167의 지속 피해: 중독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강철 | 방어력이 20% 증가한다. |
궁극 |
궁극기 사용 시, 15초간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30% 증가한다.
|
적혈 |
치명타 적중 시, 955의 지속 피해: 출혈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
질풍 | 타겟 한 명을 세 번 공격할 때마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타겟 주변의 적에게 653의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
역병 | 공격 시, 타겟에게 5초 동안 약화 효과: 부패를 부여한다. 해당 효과를 보유한 적이 사망하면 타겟 주변 모든 적에게 1256의 지속 피해: 중독 을 준다. |
전율 |
공격 적중 시, 25% 확률로 최대 4명의 적에게 1608의 지속 피해: 감전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
경이 |
기본 공격 적중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6% 감소한다.
|
결투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5% 증가하고, 멀티히트 피해는 5% 감소한다.
|
연격 |
강타 적중 시 4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며, 연타 적중 시 3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8% 증가한다.
|
선고 |
퍼스트 어택 적중 시 타겟에게 1910의 지속 피해: 신성을 주고 20초 동안 공격력을 10% 감소시킨다.
|
드랍 룬(방어구) 효과
방어구 룬 | 효과 |
방호 |
받는 지속 피해가 16% 감소한다.
|
결핍 |
보유한 자원이 50% 미만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초자연 |
스킬 사용 또는 기본 공격 시, 55% 확률로 5초 동안 스킬 캐스팅 및 차지 속도가 20% 증가한다.
|
침식 |
지속 피해: 암흑을 보유한 공격시, 자신이 부여한 약화 효과의 수에 따라 682/859/1289의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쇠약 |
지속 피해: 중독을 보유한 적 공격시, 859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끈기 |
적에게 피해를 받아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24% 감소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
폭풍
|
무방비 공격 적중 시 5초 동안 스킬 사용 속도 및 공격 속도가 32% 증가한다.
|
안정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 증가한다.
|
생명
|
적에게 피해를 받으면 10초 동안 방어력이 0.4% 증가하고, 체력을 총 0.3% 회복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
흡혈
|
지속 피해: 출혈을 보유한 적 공격시, 8초 동안 공격력이 12%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12초)
|
초기 |
전투 시작 시, 30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
성채 |
체력이 75% 이상일 경우, 적에게 받는 피해가 8% 감소한다.
|
얼어붙음 |
지속 피해: 빙결을 보유한 적 공격시, 5초 뒤에 859의 추가 피해를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제물 |
지속 피해: 신성을 보유한 적 공격시, 체력을 136 회복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위협 |
피니시 어택 적중시, 주변 3m 반경 내의 모든 적들에게 454의 피해와 1263의 지속 피해: 암흑을 주고 공포에 질려 달아나게 만든다.
|
전술가 |
강타, 연타, 무방비, 카운터 공격시, 10초 동안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저격 |
3초 동안 이동하지 않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 증가한다.
|
난투 |
자신 주변 5m 범위 내에 있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적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12%까지 감소한다.
|
격통 |
지속 피해: 정신을 보유한 적 공격 시, 적 주변 6m 내의 적들에게 303의 지속 피해: 정신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5초)
|
절망 |
카운터 공격 적중시, 타겟 주변 3m 범위 내의 적들에게 1011의 지속 피해: 암흑을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3초)
|
기습 |
카운터 공격 적중시, 3초 동안 주는 피해가 16% 증가한다.
|
압도 |
무방비 공격 적중시, 타겟에게 859의 지속 피해: 감전을 추가로 준다.(재사용 대기 시간: 1초)
|
그리드형
'게임 > 마비노기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비노기 모바일] 빙결술사 장신구 룬 정리 (0) | 2025.04.20 |
---|---|
[마비노기 모바일] 전사 장신구 룬 정리, 추천 (0) | 2025.04.19 |
[마비노기 모바일] 화염술사 장신구 룬 정리 (0) | 2025.04.19 |
[마비노기 모바일] 석궁사수 장신구 룬 정리 (0) | 2025.04.19 |
[마비노기 모바일] 보석 옵션, 합성 레시피 정리 (0) | 2025.04.06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 파이썬
- 안드로이드
- 주황버섯
- 와일드보어의 땅
- 메이플랜드
- 파란버섯
- DART
- 원숭이의숲
- 리스본
- android
- Flutter
- 포르투
- Skia
- 모루정원
- 포르투갈
- 마비노기 모바일
- Python
- aosp 빌드
- java
- 15e 트램
- 다크스텀프
- javascript
- 리스보아 카드
- 12e 트램
- Unreal Engine
- 티스토리챌린지
- adb
- 와보땅
- 오블완
- 나무던전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
세로형